사진 : 호바이오 제공
가수 김호중이 최근 관절 영양제 전속모델로 발탁된 가운데 광고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김호중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호바이오의 관절 영양제 ‘관절호강’의 모델로 발탁된 가운데 최근에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호중은 골프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기존과는 다른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골프 의상을 입고 있는 김호중의 모습은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었던 만큼, 신선한 분위기로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관절 영양제 ‘관절호강’ 외에도 김호중은 헤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는 등 톱스타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6월 소집해제 이후 ‘드림콘서트’ 등 대규모 공연에 참가하면서 팬들과 인사를 나누는가 한편 지난 27일에는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를 발매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김호중이 모델로 활동하게 된 신제품 ‘관절호강’은 호바이오에서 만든 무릎 관절 영양제로, 관절염으로 인한 연골 및 관절 통증, 면역력 저하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건강하고 듬직한 이미지의 김호중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부합하는 만큼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품은 8월 초 정식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클래식 정규 2집을 발매한 김호중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호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