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LG헬로비전 제공
어떤 위기에도 이혼 안 하고 오래 함께할 것 같은 스타 커플로 도경완, 장윤정이 선정됐다.
최근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어떤 위기에도 이혼 안 하고 오래 함께할 것 같은 스타 커플은?'으로 투표를 한 결과 도경완, 장윤정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10,968표 중 1,815(17%)표로 1위에 오른 도경완, 장윤정은 2013년 열애 6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방송에 출연하며 유쾌한 결혼생활을 공개한 도경완, 장윤정 부부는 티격태격하는 현실적인 부부의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위는 1,638(15%)표로 이상순, 이효리가 차지했다. 알콩달콩한 제주도 생활로 사람들의 부러움을 산 이상순, 이효리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닮고 싶은 부부로 유명하다. 올해 결혼 10년 차에 접어든 이상순, 이효리 부부는 방송, 음악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3위는 783(8%)표로 백종원, 소유진이 선정됐다. 결혼 당시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다고 알려진 백종원, 소유진 부부는 서로에 대한 애정과 노력으로 결혼에 성공한 것으로 유명하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로 소문난 백종원, 소유진은 많은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부부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외에 강남 이상화, 비 김태희, 연정훈 한가인 등이 뒤를 이었다.
사진: 디시인사이드 제공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