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오늘(16일) 생일 맞아 서울 콘서트 소식 오픈→유튜브 라이브까지
기사입력 : 2022.06.16 오전 9:36
사진: 임영웅 SNS

사진: 임영웅 SNS


임영웅 DAY다.


오늘(16일) 생일을 맞이한 가수 임영웅이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에 나설 것을 예고했다. 이날 오전 8시 'Woong Morning'을 시작으로 낮 12시 'Woong Lunch', 오후 3시 'Re Woong', 그리고 오후 6시 16분에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HERO BIRTHDAY PARTY'가 진행된다. 그리고 밤 10시에는 'Woong Night'까지 소식이 알려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가장 먼저 이날 오전 8시에 베일을 벗은 것은, 바로 서울 콘서트 소식이다. 임영웅은 오는 8월 12일~14일까지 3일간,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8월 14일 공연은 티빙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생중계까지 예고해 온, 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많은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공연 예매는 7월 7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이처럼 오전 8시부터 팬들이 기뻐할 만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날 낮 12시, 오후 3시, 그리고 밤 10시에는 각각 어떤 소식으로 팬들을 기쁘게 할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임영웅의 팬들 역시 아티스트의 생일을 맞아 선행을 펼쳐 눈길을 끈다. 이날 영웅시대 광주전남 측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1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임영웅 팬덤 '영웅사랑'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조손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65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영웅 , 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