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IHQ 제공
파격 연애 리얼리티 '에덴'이 보여줄 로맨스는 어떤 모습일까.
10일 채널 IHQ 새 예능 프로그램 '에덴'의 1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베일에 싸인 일반인 참가자들의 정체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에덴'은 설렘과 조건 사이에서 사랑을 찾는 일반인 남녀 8명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로지 남자와 여자만 존재하는 '에덴 하우스'에서 본능적으로 끌린 상대방의 조건을 하나씩 추리해가며 진정한 사랑을 찾는 방식이다.
특히 '에덴'은 방 배정을 결정하는 '베드 데이트'를 예고한 것은 물론, 이를 지켜볼 3MC로 이홍기, 윤보미, 시미즈를 낙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최근 공개한 1, 2차 티저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 연애 리얼리티'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수영복 차림으로 나란히 앉아 제주도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일반인 남녀 8인의 뒷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섹시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에 '사랑에 빠지기 완벽한'이라는 문구가 어우러져 '에덴 하우스'에서 벌어질 로맨스에 궁금증을 더한다.
제작진은 "5박 6일 동안 제주도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로맨틱한 제주도 바다와 청춘남녀 8인의 '핫'한 행보가 시종일관 설렘을 유발한 시간이었다. 낮도 뜨겁지만 밤은 더 뜨거울 것"이라면서 "잠들어 있는 연애 세포를 단숨에 깨워줄 '에덴'의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IHQ와 재믹스씨앤비가 공동제작한 '에덴'은 오는 14일 밤 10시 30분 채널 IHQ에서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