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심야아이돌' 메인호스트 발탁…"첫 도전 설레고 떨린다"
기사입력 : 2022.05.26 오전 9:49
사진: 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사진: 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김성규가 '심야아이돌' 메인 호스트로 발탁됐다.


김성규는 오는 30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호스트로 출격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심야아이돌'은 아이돌이 진행하는 심야 방송으로, 아이돌들의 진짜 이야기를 들으며 청취자들에게 그들의 가장 매력적인 순간을 보여주는 토크 쇼.  방송 종료 시간이 정해지지 않은 자유로운 포맷인 만큼 김성규와 팬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교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뷔 후 첫 정식 라이브쇼 진행을 맡게 된 김성규는 심야 시간대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심야아이돌'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그간 여러 라디오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센스를 인정받은 김성규가 호스트로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성규는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를 통해 "'심야아이돌' 호스트를 맡게 돼 너무너무 기쁘다. 처음 도전해보는 일이라 매우 설레고 떨리기도 하는데 앞으로 '심야아이돌'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남다른 소감과 당찬 각오를 전했다.


김성규가 호스트를 맡은 '심야아이돌'은 오는 30일부터 네이버 나우에서 평일 밤 10시 방송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성규 , 심야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