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임효성'과 이혼설? "사실 아니다"
기사입력 : 2022.04.20 오후 5:29
사진 : 픽콘DB

사진 : 픽콘DB


그룹 S.E.S 멤버 슈가 남편 임효성과 불거진 별거설, 이혼설이 사실이 아닌 것이라고 보도됐다.

20일 OSEN 측은 최측근의 말을 인용해 "지금은 슈가 방송이나 매체 등에 남편과 아이들이 공개되거나 언급되는 걸 원하지 않는다. 그런 이유로 ('마이웨이' 등에서) 자세히 말하지 않았을 뿐, 별거를 하거나 이혼을 해서 그런 건 아니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앞서 슈는 임효성과 수년 전부터 별거생활을 해왔으며 이미 이혼까지 했다고 알려졌다. 또한 지난 10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역시 남편에 대한 언급은 없어 이혼설에 불을 지폈다. 하지만 최측근의 말을 통해 이를 반박함으로서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슈는 지난 2010년 농구선수 임효성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이후 2018년 슈는 상습적인 불법 도박 혐의와 전세금 미반환 문제로 논란을 일으켰다. 4년여간의 자숙 기간을 가진 슈는 지난 1월 SNS를 통해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했다.

최근 슈는 최근 TV CHOSUN '마이웨이'를 통해 방송에 복귀, 한국도박문제 관리센터를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못된 선택으로 모든 것을 잃어보니, 도박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라며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를 다시 방문해서 도박문제 예방을 위해 제가 도울 수 있는 일에 대해서 상의를 하고 왔다. 저와 같은 사람들이 더는 나오지 않길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으로 도박에 빠진 사람들을 돕고 싶다"라는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사진 :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방송캡처

사진 :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방송캡처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 임효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