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NiziU(니쥬)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2일 NiziU가 발표한 새 디지털 싱글 'ASOBO'(아소보) 뮤직비디오는 15일 오후 5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달성했다. "장난기 가득한 즐거운 마음이 있다면 어떤 일상이라도 즐길 수 있다"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컬러풀한 영상미로 표현했고, '즐기는 마음'을 테마로 아홉 멤버들이 펼치는 경쾌한 퍼포먼스가 보는 재미를 더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들은 2022년 첫 선보이는 신곡 'ASOBO'로 일본 주요 음원 차트를 휩쓸고 막강한 니쥬 파워를 과시했다. 앞서 12일 자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을 비롯해 일본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 100, 레코초쿠 데일리 싱글 랭킹, mu-mo 다운로드 데일리 싱글 랭킹, mora 싱글 데일리 랭킹 정상을 석권하고 흥행 돌풍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13일 오후 기준 라인뮤직, AWA, mu-mo의 실시간 차트 1위, 아이튠즈 재팬 송 차트와 종합 차트 2위에 랭크되는 등 각종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 100 차트에서 발매 당일인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 연속 1위에 올라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2022년에도 신드롬급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NiziU는 5월 7일과 8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NiziU가 데뷔 후 국내에서 갖는 첫 공연으로 의미를 더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