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청량美 폭발
기사입력 : 2022.04.07 오후 4:14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브랜뉴뮤직의 차세대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의 데뷔 앨범 'YOUNI-BIRTH(유니버스)'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7일 0시, 브랜뉴뮤직은 YOUNITE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YOUNITE 1ST EP 'YOUNI-BIRTH'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핑크와 그레이 톤의 교복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싱그러운 미소를 선사하며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 은상은 핑크 톤의 헤어와 교복을 매치하여 특유의 환한 미소로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고, 경문은 책상에 앉아 아련한 눈빛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형석은 동그란 안경을 쓴 채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생기 발랄한 무드를 완성했으며, 현승은 캐비닛 위에 앉아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마지막으로 막내 시온은 귀에 연필을 꽂고 턱을 괸 채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표정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어제에 이어 오늘까지 데뷔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한 YOUNITE는 내일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한편, YOUNITE의 데뷔 앨범 ’YOUNI-BIRTH‘는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엔 온오프라인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나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