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차은우 소속 아스트로 팬미팅 생중계
기사입력 : 2022.04.04 오전 10:31
사진 : CGV

사진 : CGV


국내 아티스트의 팬미팅 현장을 CGV가 해외에 진출한 국가에서 처음으로 생중계한다.

CGV는 글로벌 대세돌로 자리 잡은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데뷔 6주년 기념 팬미팅을 국내는 물론 인도네시아에서도 생중계한다고 4일 밝혔다. 아스트로 6주년 기념 팬미팅 ‘2022 ASTRO AROHA FESTIVAL ‘GATE6’’는 4월 9일(토) 오후 1시와 7시,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CGV는 9일 오후 7시에 열리는 팬미팅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아스트로 팬미팅 생중계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등 전국 1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세 이상 관람가로 티켓가는 4만 4천원이다. CGV에서 아스트로 팬미팅 생중계를 관람하면 아스트로 멤버의 사진이 담긴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CGV에서 생중계하는 아스트로 팬미팅은 인도네시아에 있는 CGV자카르타, 반둥, 땅그랑, 족자, 팔렘방 등 5개 극장에서도 진행된다. CGV인도네시아에서는 2021년 5월 뮤지컬 ‘태양의 노래’, 12월 ‘알타보이즈’를 생중계해 K-POP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아스트로의 데뷔 6주년 팬미팅을 국내를 비롯해 인도네시아에서도 생중계할 수 있어 기쁘다“며 “국내와 해외 팬들이 공연장을 찾지 않아도 공연장에 있는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극장에서 편안하게 공연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로 구성된 판타지오 소속의 6인조 보이그룹이다. 2016년 데뷔해 ‘All Night’, ‘Knock’, ‘After Midnight’ 등의 곡을 발표하며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MJ , 진진 , 차은우 , 문빈 , 라키 , 윤산하 , 아스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