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코로나19 확진…"예정되어 있는 스케줄 참여 어려워"
기사입력 : 2022.03.18 오후 4:40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아스트로 차은우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18일 판타지오 측은 "아티스트 아스트로 차은우 군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선제적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한 결과 양성임을 확인하였다"라고 밝혔다. 차은우는 현재 가벼운 감기 증상을 겪고 있는 상황.


소속사 측은 "차은우 군은 예정되어 있는 스케줄 참여가 어려우며, 향후 아티스트 활동 재개 일정은 격리 해제 시점 확인 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다"라며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차은우는 현재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며 드라마 '아일랜드'를 촬영 중이다.



◆ 차은우 코로나19 확진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금일 (18일), 소속 아티스트 아스트로 차은우 군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선제적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한 결과 양성임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차은우 군은 가벼운 감기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코로나19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아스트로 차은우 군은 예정되어 있는 스케줄 참여가 어려우며, 향후 아티스트 활동 재개 일정은 격리 해제 시점 확인 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차은우 , 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