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탁인베스트코리아 제공
방탄소년단 마스크가 국내에서 판매된다.
수출 1위 마스크 기업인 ㈜도부마스크와 굿즈 전문 유통 기업인 스탁인베스트코리아㈜가 손을 잡고, 방탄소년단 아트워크 마스크(BTS ARTWORK MASK) 판매에 나선다.
방탄소년단 아트워크 마스크는 ㈜도부마스크가 지난해 12월 20일 빅히트 뮤직과 방탄소년단의 초상권을 사용한 마스크류에 대한 글로벌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월 24일부터 사전예약자를 우선으로 판매를 시작한 마스크이다. 방탄소년단의 곡을 재해석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것은 물론,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콘셉트 포토를 담은 패키지 상자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관련 방탄소년단 아트워크 마스크를 국내외에 판매, 유통할 수 있는 유통 계약을 체결한 스탁인베스트코리아㈜는 방탄소년단의 곡 'Butter'를 모티브로 제작된 첫 번째 에디션 '버터(BUTTER)'를 2월 28일 정식 론칭일에 맞춰 프리미엄 굿즈 전문 쇼핑몰 롤스샵(www.lols.co.kr)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무엇보다 방탄소년단 아트워크 마스크는 일본 정식 상륙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데 이어, 대만, 프랑스, 필리핀 등 수많은 나라로부터 수출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어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탄소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