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테이씨(STAYC)의 새로운 콘셉트에 팬들도 열광하고 있다.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 뮤직비디오는 하루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YOUNG-LUV.COM'은 스테이씨가 탄생시킨 독보적 장르 '틴프레시'를 한층 폭넓고 다양한 음악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RUN2U'는 남들이 뭐라해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장르로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 속 헤어, 메이크업, 코디 등 세 박자의 완벽한 합은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되는 스테이씨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키치한 매력은 그대로 살리되 한층 화려하게 연출한 스타일링은 강렬하고 저돌적인 느낌의 콘셉트를 극대화했다.
6인 6색의 컬러풀한 스타일링은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틴프레시를 충실하게 담아냈고, 또 한번의 리즈를 경신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쇼케이스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RUN2U'의 분위기와 콘셉트가 무대 위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다가올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ASAP'의 '꾹꾹이춤', '색안경'의 '아띵춤'의 뒤를 이을 포인트 안무가 한층 성숙해진 틴프레시와 어떤 조화를 만들어낼지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으로 컴백한 스테이씨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