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컴젠 제공
컨템퍼러리 브랜드 ‘컴젠(comgen)’이 배우 이수혁, 지이수와 함께한 22SPRING 캠페인을 공개했다.
컴젠은 뉴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미니멀한 스타일 요소와 브랜드 시그니처 감각을 담아 실용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는 브랜드. 새로운 시즌을 맞아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따스하고 화사한 색감과 구조적인 실루엣의 뉴 컬렉션을 공개한 컴젠은 세계적인 건축가 ‘도미니크 페로’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대칭 속 절제미를 담아낸 화보를 선보인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