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콘서트 3회차 전석 매진…'티켓 파워 입증'
기사입력 : 2022.02.19 오전 11:33
김희재 콘서트 매진 / 사진: 스카이이앤엠, 대박기획 제공

김희재 콘서트 매진 / 사진: 스카이이앤엠, 대박기획 제공


가수 김희재의 팬콘서트 '그리고 별, 그대'가 전석 매진됐다.

김희재의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 '그리고 별, 그대'가 지난 18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공연 개최 소식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그리고 별, 그대'는 3회차 공연 3천 석을 매진시키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4개월간 이어진 '별, 그대'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그리고 별, 그대'는 오는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

앞서 김희재는 지난해 10월부터 첫 번째 팬콘서트 '별, 그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대구, 성남 등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난 바 있다.

김희재는 이번 공연에서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 희랑별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더욱 풍성해진 공연으로 남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다양한 레퍼토리의 무대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해 11월 전국투어 일정 속에서도 신곡 '별, 그대'를 발매하며 꾸준히 팬사랑을 드러내 온 김희재는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한다. 최근 '지금부터, 쇼타임!'의 메인 OST 가창 소식을 전한 김희재는 극중 막내 순경 이용렬 역을 맡아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한편, 김희재의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 '그리고 별, 그대'는 오는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희재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