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더 드리밍' 시즌 공개 / 사진: 시즌 제공
몬스타엑스의 열정과 진면목이 돋보이는 영화 ‘MONSTA X : THE DREAMING(몬스타엑스 : 더 드리밍)’을 seezn(시즌)에서 서비스한다.
seezn(시즌)은 오는 2월 14일부터 영화 ‘MONSTA X : THE DREAMING’을 이용권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한다. 해당 영화를 이용권 가입자 대상 무료로 제공하는 OTT는 seezn(시즌)이 유일하다.
‘MONSTA X : THE DREAMING’에는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별 독점 인터뷰와 미국 활동기, 팬들을 위한 스페셜 콘서트 무대 영상 등이 알차게 담겨있다. 또한 몬스타엑스의 수많은 히트곡들과 최근 발매한 미국 싱글 ‘One Day(원 데이)’, 두 번째 미국 정규앨범 ‘THE DREAMING’의 수록곡 무대까지 감상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앞서 ‘MONSTA X : THE DREAMING’은 지난해 12월 영화관을 통해 국내 최초 개봉이래 특별 상영 이벤트 회차 전석 매진, 전 세계 70여 개국에 공개되며 사랑 받았던 만큼, 이번에도 국내외 팬들 사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글로벌 K-POP 그룹 몬스타엑스의 특별한 무대를 seezn(시즌)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강화하며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몬스타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