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X한소희, 비주얼 조합 대찬성 유발하는 스틸 공개('사운드트랙#1')
기사입력 : 2022.02.04 오전 11:31
'사운드트랙#1' 스틸 공개 /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운드트랙#1' 스틸 공개 /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로맨스 뮤직 드라마 ‘사운드트랙 #1’의 박형식과 한소희의 비주얼 시너지가 포착됐다.

글로벌 대세 배우들 박형식과 한소희의 설레는 캐스팅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사운드트랙 #1’(극본 안새봄, 연출 김희원)이 오는 3월 디즈니+ 공개를 확정 지었다.

‘사운드트랙 #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사랑과 우정 사이’라는 가슴 뛰는 로맨스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핑크빛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운드트랙 #1’의 연출은 김희원 감독이 맡아 눈길을 끌었다. 김희원 감독은 ‘돈꽃’, ‘왕이 된 남자’, ‘빈센조’ 등을 통해 자신만의 감각적 연출 세계를 펼쳐내며 드라마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이번엔 ‘로맨스 뮤직 드라마’라는 색다른 장르에 도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희원 감독이 ‘사운드트랙 #1’에서 보여줄 감성 연출에 관심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사운드트랙 #1’을 통해 성사된 박형식, 한소희의 만남은 설렘 지수를 높인다. 박형식과 한소희는 각각 신예 사진 작가 한선우와 생계형 작사가 이은수 역을 맡아, ‘사랑과 우정 사이’에 놓인 남녀주인공의 관계를 그릴 예정이다. ‘대세 중의 대세’ 연기력과 스타성 모두를 겸비한 두 배우의 시너지와 눈부신 케미가 예고돼, 벌써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형식과 한소희의 로맨스를 채워줄 풍성한 음악의 향연은 ‘사운드트랙 #1’만의 기대 포인트다. ‘사운드트랙 #1’은 화려한 OST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규현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박보람 ‘행복해지고 싶어’, 다비치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를 연이어 발매하며, 드라마와의 감성 시너지를 예고한 바. 음악과 이야기가 만난 로맨스 뮤직 드라마 ‘사운드트랙 #1’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박형식, 한소희 주연 로맨스 뮤직 드라마 ‘사운드트랙 #1’은 3월 중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형식 , 한소희 , 사운드트랙#1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