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6개월 차' 정선아, 코로나19 확진…"백신 미접종 상태"
기사입력 : 2022.01.28 오후 12:03
사진: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사진: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정선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8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선아는 지난 26일 개인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진행했고, 27일 오전 보건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통보받게 됐다"라고 밝혔다.


염려를 사는 부분은 정선아가 현재 임산부라는 점이다. 지난 1일 씨제스 측은 "현재 정선아는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오는 5월 출산 예정입니다. 현재 정선아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가 건강한 상태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가족 모두가 기쁨 속에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한 바 있다.


특히 임신 사실을 알게 된 것이 2차 접종을 앞두었을 당시였던 만큼, 현재 백신 미접종(1차만 접종한 상황) 상태라며 "현재 정선아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 이하 정선아 코로나19 확진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팜트리아일랜드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정선아가 어제(2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정선아는 지난 26일 개인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진행했고, 27일 오전 보건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통보받게 됐습니다.


또한, 정선아는 1차 백신 접종 후, 추가 접종을 기다리는 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되어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해 신중할 수밖에 없었기에 현재 백신 미접종 상태인 점을 함께 밝힙니다.


현재 정선아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당사는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