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송지아 유튜브 채널 'free지아' 캡처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을 통해 화제의 중심에 선 출연자 송지아가 금수저설에 솔직하게 답했다.
과거 송지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에서 프링(채널 구독자)이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중 "금수저이신가요"라는 질문이 있었고, 송지아는 "금수저는 아니지만, 엄마 아빠가 하고 싶은 걸 다 하게 해줬다"라며 부모님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송지아는 "어릴 때부터 하고 싶은 걸 부모님이 다 하게 해줬고, 갖고 싶은 걸 갖게 해줬다. 부모님께 제가 받은 걸 절대 다 갚을 수는 없을 것 같다. 무용을 해서 진짜 쓴 돈이 많다. 그걸 다 갚으려면 힘들거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송지아는 과거 유튜브 영상에서 성형설에 관한 답변을 할 때, 아버지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이마는 엄마를 닮았다. 짱구 이마다. 눈과 얼굴이 작은 건 아빠를 닮았다"라며 아버지의 사진을 공개했고, 아버지는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또한, 프링이들의 선물에 대한 질문에도 소신있는 답변으로 눈길을 끌었다. 선물을 보내고 싶어하는 팬들에게 "여러분들의 사랑과 마음만 받아도 충분하다. 나에게 줄 선물을 프링이들이 다 썼으면 좋겠다"라고 고마워하는 마음을 진하게 덧붙여 눈길을 끈다.
한편, 송지아는 '솔로지옥'에서 출연자로 등장해 아름다운 자태와 당당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종 선택에서 그는 3명의 남성 출연자의 선택을 받았고, 그 중 김현중을 최종 선택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지아
,
솔로지옥
,
넷플릭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