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송지아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free 지아' 영상 캡처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의 출연자 송지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며 그에게 성형설, 금수저설 등 다양한 추측이 뒤따르고 있다. 앞서 송지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 영상을 통해 이를 언급한 바 있어 다시금 회자되고 있다.
송지아는 지난 2019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 자신과 관련된 프링이(송지아 채널 시청자들을 부르는 이름)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송지아는 "97년생, 혈액형 O형"이라는 기본적인 소개로 말문을 열었다.
다소 예민할 수 있는 성형설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답했다. 송지아는 "이마는 엄마를 닮았다. 짱구 이마다. 눈은 아빠를 닮았다. 얼굴형은 엄마를 닮았고, 얼굴이 작은 건 아빠를 닮았다"라고 자신의 이목구비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저는 코수술만 했고, 입술 필러는 안했다. 립 펜슬로 하나씩 오버립으로 그리는 거다"라고 성형설을 일축했다.
또한 쌍꺼풀 수술을 했냐는 물음에는 "왼쪽과 오른쪽이 짝눈이다. 짝눈도 매력이라고 생각해서 교정할 생각이 없다. 쌍꺼풀 수술을 했냐는 추측과 댓글이 있었는데, 수술을 했으면 짝눈이 아닐 거다.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이 다른 게, 얼굴도 왼쪽과 오른쪽 얼굴도 달라져서 좋다"라고 솔직하고 당당하게 답했다.
한편, 송지아는 '솔로지옥' 마지막 화에서 자신을 선택한 출연자 최시훈, 김현중, 차현승 중 김현중을 선택해 최종 커플이 됐다. 그는 '솔로지옥'이 공개된 후 인스타그램 팔로워 290만 명, 유튜브 채널 구독자 173만 명을 넘어서며 관심의 중심에 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지아
,
프리지아
,
솔로지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