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인탁 "美 프로모션 통해 관객들 소중함 느꼈다"
기사입력 : 2022.01.03 오후 3:37
피원하모니 쇼케이스 / 사진: FNC 제공

피원하모니 쇼케이스 / 사진: FNC 제공


피원하모니가 미국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컴백한다.


3일 피원하모니(P1Harmony)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새 앨범 'DISHARMONY : FIND OUT'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DISHARMONY : FIND OUT'를 통해 피원하모니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신세계로 우리를 이끈다. 중독적인 훅이 특징인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는 어반 팝 스타일의 곡으로, '주저 말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고 외치는 P1Harmony의 강한 포부와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피원하모니는 컴백을 앞두고 미국 현지를 찾아 홍보 활동에 나서기도 했다. 특히 외국 유명 댄스팀 The Lab 소속 댄서들과 배틀을 벌이는 모습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대해 지웅은 "되게 재미있고 신선한 경험"이라고 돌아봤다.


인탁은 미국 프로모션을 마친 소감에 "가장 크게 배운 것은 관객들의 소중함"이라며 "저희가 많은 분들 앞에서 무대를 한 경험이 없어서 에너지와 함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감사했다"라고 말했다. 기호 역시 많은 것을 배웠다며 "무대가 신나는 바람에 첫 노래에 힘을 많이 써서 다음 곡에서 힘들었다. 그런 전략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했다. 무대뿐 아니라 방송도 그렇고, 인터뷰 등을 하며 능력치가 좀 올라갔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자신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DISHARMONY : FIND OUT'을 발매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피원하모니 , 컴백 , 쇼케이스 , 기호 , 테오 , 지웅 , 인탁 , 소울 , 종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