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측, "유재석 코로나 확진→도토리 페스티벌 연기"(공식입장)
기사입력 : 2021.12.13 오후 5:55
놀면뭐하니? 도토리 페스티벌 취소 및 연기 / 사진: '놀면뭐하니' 인스타그램

놀면뭐하니? 도토리 페스티벌 취소 및 연기 / 사진: '놀면뭐하니' 인스타그램


'놀면 뭐하니?' 도토리 페스티벌이 취소된다.


13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당일 12월 13일(월) 유재석씨의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현재 출연자 포함 제작진 전원이 PCR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따라서 12월 15일(수)에 예정되었던 <도토리 페스티벌>은 연기가 불가피하다고 판단하였다"라며 "당첨된 분들께는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는 중이며, 변경된 일정은 추후 공지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제작진 측은 "시청자 여러분들과 같은 마음으로 유재석씨가 건강한 모습으로 촬영 현장에 복귀하실 수 있도록 방역당국의 코로나 19 지침을 준수하며 기다리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15일 예정되어 있던 도토리 페스티벌은 싸이월드에서 유행했던 BGM 등을 부른 가수와 함께 하는 공연으로 에픽하이, 윤하, 성시경, 아이비 등이 출연을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았다.



◆ 이하 '놀면뭐하니?' 방송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놀면 뭐하니?> 제작진입니다.
먼저 안타까운 소식으로 인사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일 12월 13일(월) 유재석씨의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현재 <놀면 뭐하니?>는 출연자 포함 제작진 전원이 PCR 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12월 15일(수)에 예정되었던 <도토리 페스티벌>은 전면 취소 및 연기가 불가피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당첨된 분들께는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는 중이며, 변경된 일정은 관객여러분과 아티스트들의 안전 상황을 고려하여 추후 다시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연에 보내주신 많은 기대와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알차게 준비해서 찾아뵙겠습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시청자 여러분들과 같은 마음으로 유재석씨가 건강한 모습으로 촬영 현장에 복귀하실 수 있도록 방역당국의 코로나 19 지침을 준수하며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 6시 25분에 변함없이 찾아뵙겠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놀면뭐하니 , 유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