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송원석,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속 '훈훈함 MAX'
기사입력 : 2021.12.01 오전 9:43
송원석, 프로필 비하인드 컷 공개 / 사진: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송원석, 프로필 비하인드 컷 공개 / 사진: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송원석의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컷이 베일을 벗었다.

최근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측이 송원석의 새 프로필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송원석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프로필은 비하인드에서도 짙은 남성미뿐만 아니라 소년 같은 송원석의 산뜻한 모먼트도 포착해 시선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송원석은 화이트 셔츠에 블랙 진을 매치한 깔끔한 룩과 함께 심플하지만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잘생긴 미모가 빛을 발하는 이번 프로필에서는 한층 더 성숙해진 그의 눈빛이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작품 활동을 하며 더욱 깊어진 눈빛과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표정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프로필 촬영을 이어가며 카메라 앞에서 본인의 멋짐을 자유로운 포즈로 표현해낸 송원석은 자연스럽게 웃을 때는 소년 같은 상큼한 매력을 발하는가 하면 진지한 표정과 함께 포즈를 취할 땐 짙은 남성미를 풍겨내며 프로 모델 다운 아우라와 함께 프로필의 완성도를 높였다.

송원석은 프로필을 촬영하는 내내 밝은 에너지와 함께 분위기를 훈훈하게 밝히며 현장을 이끌었고, 촬영 중간중간 꼼꼼한 모니터링으로 프로필을 완성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끌어냈다는 후문.

이렇듯 새 프로필 비하인드를 통해 남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송원석은 최근 종영한 SBS ‘홍천기’에서 무영 역을 맡아 짙은 카리스마를 발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SBS ‘원 더 우먼’에서는 한성운 역을 맡아 미워할 수 없는 재벌 3세를 열연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더해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셰프 이민우 역으로 출연 소식을 전한 송원석. 올해 흥행에 성공한 두 작품에서 전혀 다른 반전의 모습과 함께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그가 이후 새 작품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이후 행보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원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