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사막에서 MV 촬영…메이크업 지울 때 모래 나와"
기사입력 : 2021.11.19 오전 11:37
몬스타엑스 컴백 쇼케이스 / 사진: 스타쉽 제공

몬스타엑스 컴백 쇼케이스 / 사진: 스타쉽 제공


몬스타엑스 민혁이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밝혔다.


19일 몬스타엑스(MONSTA X)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No Limit'(노 리밋)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말 그대로 '한계가 없는' 몬스타엑스의 무한 가능성을 담은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Rush Hour'를 비롯해 7개 트랙이 담긴다. 타이틀로 선정된 'Rush Hour'는 혼잡한 상황 혹은 시간을 뜻하는 말 'Rush Hour'를 복잡한 세상에 비유하며, 다시금 역동적인 곡으로 돌아와 몬스타엑스만의 정체성과 패기, 자신감을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묻자, 민혁은 "사막에서 찍었던 것이 기억에 남는다"라며 "오랜만에 로케이션 촬영을 했다. 확 뚫린, 한계 없는 느낌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사막에서 촬영을 마치고 집에 들어가서 메이크업을 지우는데, 모래가 같이 떨어졌다"라고 회상했다.


기현은 "저희가 댄서 분들과 오랜만에 하게 됐는데, 무대 중간에 대열을 맞추는 부분이 있다.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에 그 안무 부분을 봤는데, 같이 했을 때 나오는 에너지가 멋있다고 생각했다"라고 답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늘(19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No Limit'을 발매, 타이틀곡 'Rush Hour'로 할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몬스타엑스 , 노리밋 , 러시아워 ,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