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뱅, 댄스 클래스 오픈 / 사진: 홀리뱅 제공
홀리뱅이 댄스 클래스를 오픈한다.
28일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 측이 힙합 댄스크루 홀리뱅의 클래스 '허니제이 & 홀리뱅과 함께하는 힙합 댄스 코레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레오는 안무가가 본인의 개성을 녹여서 만든 창작 안무를 지칭하는 코레오그래피(Choreography)라는 뜻으로 이번 클래스를 통해 홀리뱅만의 다채로운 특색이 담긴 코레오 댄스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클래스의 커리큘럼은 허니제이와 홀리뱅 크루들이 각 챕터별로 등장해 테마별 코레오 댄스를 알려준다. 홀리뱅의 탄탄한 실력을 만들어준 정통힙합의 기본기를 포함해 걸리시한 스타일, 프리 스타일, 힙합 코레오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고난이도의 파워풀한 안무까지 배울 수 있어,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누구나 즐기며 익힐 수 있는 클래스가 될 전망이다.
홀리뱅의 리더이자 21년차 베테랑 스트리트 댄서인 허니제이는 "최근 '스우파'를 통해 춤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벅차고 뿌듯하며,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매일 감사한 마음으로 지내고 있다"며 "춤을 사랑하는 분들, 홀리뱅의 춤을 배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온라인 클래스를 오픈하게 되었으니, 클래스101에서 함께 재미있게 춤추고 교감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최초 온라인으로 선보이는 홀리뱅의 클래스인 만큼 론칭을 기념해 클래스101에서만 독점 판매되는 '클래스101X홀리뱅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제작, 후드&조거팬츠, 버킷햇, 스마트폰 스트랩 등 한정판 굿즈를 선보이는 만큼 홀리뱅의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클래스101 상품전략팀 정수민 매니저는 "정통 힙합 코레오의 일인자인 홀리뱅과 함께 클래스를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다. 클래스 뿐만 아니라 특별히 기획한 한정판 굿즈 역시 홀리뱅 팬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클래스101은 업계를 선도하는 플랫폼인만큼, 앞으로도 화제와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홀리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