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파이널 진출할 4크루 공개…YGX 마지막 탈락 배틀 이길까
기사입력 : 2021.10.19 오후 5:41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예고 / 사진: Mnet 예고편 캡처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예고 / 사진: Mnet 예고편 캡처


'스트릿 우먼 파이터' 파이널에 진출할 4크루가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8회에서는 대망의 파이널 무대에 진출할 4크루가 마침내 공개된다. 세미파이널 미션 결과 총점 4위와 5위 크루 중 한 크루가 파이널 진출 배틀을 거쳐 파이널에 진출하고, 총점 6위 크루는 탈락이 확정된다.

먼저 지난 주에 이어 '프라우드먼', 'YGX', '홀리뱅'의 '맨 오브 우먼 미션' 무대가 이어진다. 파이트 저지들 사이에서도 호불호가 갈리는 무대에 파이트 저지 점수와 대중 투표 점수까지 합산한 '맨 오브 우먼' 미션의 결과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여기에 지난 '제시 신곡 안무 창작 미션'의 가산점 결과까지 중요한 변수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돼, 모든 점수를 합산한 세미파이널의 최종 순위 역시 더욱 예측할 수 없게 만든다.

파이널 진출을 결정지을 세미파이널 미션의 점수 합산 결과 6크루 중 총점 1, 2, 3위를 차지한 크루는 파이널 무대에 직행하며, 6위 크루는 탈락이 확정된다. 총점 4, 5위를 차지한 두 크루는 파이널 진출을 위한 배틀을 진행, 승리한 단 1크루만이 파이널 무대에 진출하게 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신곡 안무 창작 미션'에서 제시의 선택으로 가산점을 획득한 'YGX'가 탈락 배틀에 직행하게 되며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다. "배틀을 찢어보겠다"라고 밝히며 배틀장에 올라 파이널 진출을 위해 모든걸 쏟아붓는 'YGX'가 순탄치 않은 배틀을 펼치는 장면이 예고됐다. 파이널을 향한 관문에서 'YGX'와 탈락 배틀을 벌일 나머지 한 크루의 정체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탈락 직행 크루와, 탈락 배틀의 승리 크루는 과연 어느 크루일지 오늘(19일) 방송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첫 방송 직후부터 화제를 휩쓸며 10월 1주(10월 4일~10월 10일)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Powered by RACOI)에서도 종합 부문과 예능 부문 모두 7주 연속 1위를 기록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오늘(19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트릿우먼파이터 , 스우파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