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희승 "투바투 연준, 수록곡 피처링 참여…분위기 잘 산 것 같다"
기사입력 : 2021.10.12 오후 2:29
엔하이픈 컴백 쇼케이스 / 사진: 빌리프랩 제공

엔하이픈 컴백 쇼케이스 / 사진: 빌리프랩 제공


엔하이픈 희승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에게 감사를 전했다.


12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첫 정규앨범 ‘DIMENSION : DILEMMA’로 컴백하는 엔하이픈(ENHYPEN)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생중계됐다.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DIMENSION : DILEMMA'는 여러 가치가 충돌하는, 초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인 세계에 들어간 후 처음으로 자신의 욕망을 알게 되고 정체성에 혼란을 느끼기 시작한 소년들이 어느 것도 쉽게 선택할 수 없는 딜레마에 빠지지만 멈추지 않고 앞으로 달려 나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되는 곡 중 'Blockbuster (액션 영화처럼)'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연준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희승은 "액션 영화 주인공처럼 살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곡인데,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이라 랩이 들어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선배님께서 참여해주신 덕분에 분위기가 산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데뷔 후 처음으로 다른 아티스트와 작업한 것이라 설렜고, 하이브 레이블즈의 선배 아티스트 분이라 더욱 영광스러웠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성훈은 "저와 제이 씨가 응원 차 녹음실에 찾아 뵙는데 정말 열정적으로 녹음해주셔서 감동을 받았다"라는 에피소드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늘(12일) 저녁 7시 방송되는 Mnet 컴백쇼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하이픈 , 정원 , 희승 , 제이 , 제이크 , 성훈 , 선우 , 니키 , 컴백 ,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