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정준하X하하X신봉선X미주, 꽁꽁 숨긴 보물의 정체는?
기사입력 : 2021.10.01 오전 9:16
'놀면 뭐하니?' 예고 / 사진: MBC 제공

'놀면 뭐하니?' 예고 / 사진: MBC 제공


'놀면 뭐하니?' 5인방이 '보물찾기'에 나선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의 '보물 찾기'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로의 보물을 찾아 나선 5인방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는 자신이 생각하는 보물을 가져와 멤버들 몰래 숨겼고, 제한 10분 이내에 서로의 보물을 찾는 게임을 시작했다.

실제로 자신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고 추억과 의미가 담긴 물건을 가져온 멤버가 있는 반면 말그대로 진짜 보물을 가져온 사람도 있었다고. 게다가 보물이 숨겨진 세트장에는 각 멤버들과 관련 있는 물품들이 곳곳에 놓여 있어 모두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서로가 어떤 보물을 가져왔을지, 어디에 숨겼을지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보물의 주인에 대한 정보는 '보물 찾기'의 중요한 힌트가 되는 것. '보물 찾기'를 통해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보물 찾기 현장에서는 유재석의 백상 예술 대상 트로피는 물론 정준하의 레시피 다이어리, 하하의 과거 앨범, 신봉선의 거대한 '슈퍼 봉선' 액자, 미주의 '옥천 여신' 사진까지 실제 멤버들의 물품들이 발견됐다고. 유재석은 "세팅을 잘해 놨네~"라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보물의 주인을 향해 "이거 아니야?"라며 질문을 쏟아냈고, 보물의 주인들은 답답함을 호소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놀면 뭐하니?+' 5인방DL 서로의 보물을 찾아낼 수 있을지, 또한 이들의 가져온 보물은 어떤 물건일지 오는 2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놀면 뭐하니 , 유재석 , 정준하 , 하하 , 신봉선 , 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