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전, 신인 걸그룹 '버가부' 제작…새 멤버 초연·유우나 공개
기사입력 : 2021.09.02 오전 9:23
버가부 초연-유우나 공개 / 사진: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제공

버가부 초연-유우나 공개 / 사진: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제공


버가부(bugAboo) 멤버 초연과 유우나가 베일을 벗었다.


2일 버가부 공식 SNS 채널에는 버가부 멤버 중 초연과 유우나 두 멤버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은 낮 버전과 밤 버전까지 총 2가지 버전으로 나뉜다. 프로필 사진에서 교복을 입고 있는 초연과 유우나는 낮 버전에서는 청순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밤 버전에서는 매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초연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안정된 보컬은 물론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보여주면서 심사위원들과 국민 프로듀서들의 눈길을 받았던 만큼, 정식 데뷔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외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프로필 사진을 통해 베일을 벗은 유우나 역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멤버로 화려한 비주얼로 K-POP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버가부는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으로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러 그룹들의 히트곡을 발굴해낸 라이언 전이 첫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으로, 오는 10월 데뷔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라이언전 , 버가부 , 초연 , 유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