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21 가을 컬렉션 출시…방탄소년단 새 광고 공개
기사입력 : 2021.08.19 오전 9:18
휠라 2021 가을컬렉션 출시 / 사진: 휠라 제공

휠라 2021 가을컬렉션 출시 / 사진: 휠라 제공


휠라(FILA)가 2021 가을 컬렉션 출시와 함께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했다.


19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올 가을 휠라만의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 콘셉트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로 구성한 2021 가을 컬렉션(Fall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인드 유어 베이직(Find Your Basics)'이라는 테마 아래, 편안하면서도 기본에 집중한 아이템들로 꾸려졌다. 역동적인 퍼포먼스 스타일 중심으로 헤리티지에서 비롯된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요소를 반영해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 중 의류의 경우, 멜란지·그레이 등 내추럴한 색감과 넉넉한 실루엣 등으로 변주한 퍼포먼스 의류를 대거 선보였다. 슈즈 또한 다양하다. 특히 '플래그폴(FLAGPOLE)'은 휠라 고유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너자이즈드 2.0' 미드솔이 반영된 신규 러닝화다. 가벼운 무게감에 쿠셔닝까지 우수해 오래 신고 움직여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초보 러너를 위한 엔트리 러닝화로도, 일상을 위한 슈즈로도 알맞다.


이 밖에도 스톤그레이, 블랙 색상으로 어느 차림에나 어울려 실용적인 '도우 크로스백'을 비롯, 퍼포먼스 버킷햇, 경량 아웃포켓 백팩 등 감각적인 액세서리도 이번 시즌 스타일리시한 스포티즘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휠라는 2021 가을 컬렉션 출시에 발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했다.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에 선 방탄소년단은 특유의 카리스마와 포즈, 표정 등으로 휠라의 가을룩을 한층 다채롭고 개성 넘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휠라 2021 가을 컬렉션과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는 휠라 공식 SNS(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및 휠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 고유의 퍼포먼스 무드를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표현한 가을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여유로운 실루엣, 색채, 소재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휠라의 가을 컬렉션이 갑갑한 일상 속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휠라 , 방탄소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