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안우연 "방민아, 볼 때마다 좋아지더라"
기사입력 : 2021.08.12 오후 3:49
사진 : MBC 제공

사진 : MBC 제공


배우 안우연이 극 중 짝사랑했던 배우 방민아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12일 온라인으로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김지훈, 이한준 감독을 비롯해 배우 방민아, 권화운, 안우연이 참석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 송이(방민아), 도겸(권화운)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


배우 안우연은 서지강 역을 맡아 커플 여행 가이드로 송이에게 매력을 느끼게 되는 캐릭터를 보여준다. 그는 "이번 역할은 좀 지적인 역할이다. 남자답지만 침착하고 진지하다. 원래 저는 진지한 면도 있지만 장난기도 많아서, 지적인 역할이 저에게는 꽤나 도전적인 캐릭터였다"고 밝혔다.

짝사랑 중인 캐릭터도 처음이었다. 안우연은 "방민아 배우 보면서 완전 '사송이'구나라는 생각만 들었다. 너무 사랑스러웠다. 볼 때마다 좋아지더라. 구도가 이렇다 저는 송이를 보고, 송이는 도겸을 본다. 눈길 한 번 안주는 느낌이다. 꽤나 외롭고, 좋아하는걸 표현하고 싶어도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 여자에게 다가갈 수 없는 장벽이 힘들고 외로운 일이구나 싶었다. 누굴 좋아하는건 소중한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8월 14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 안우연 , 방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