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콘서트 포스터 공개 / 사진: 위에화 제공
에버글로우(EVERGLOW)가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를 앞두고 독보적 비주얼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에버글로우 공식 SNS 채널에는 오는 25일 개최되는 첫 번째 단독 온라인 콘서트 'THE FIRST(더 퍼스트)'의 단체 포스터와 개인 포스터가 게재됐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 속 여전사로 변신한 에버글로우는 다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보랏빛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매혹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걸어 나오고 있다. 같은 콘셉트의 개인 포스터에서는 여섯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과 당당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모았다. 설렘 자극하는 포스터를 선공개함으로써 첫 번째 단독 온라인 콘서트에서 선보일 비주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25일 오후 3시 개최하는 온라인 콘서트 'THE FIRST'는 에버글로우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온라인 콘서트인 만큼, 보다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스페셜한 스토리를 준비해 팬들의 기대를 200%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첫 번째 단독 온라인 콘서트 'THE FIRST'는 인터파크 티켓, 마이뮤직테이스트, AXS.com, 티켓피아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식 팬클럽 'FOREVER(포에버)' 1기 회원에게는 특별 영상 제공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