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X류준열X배정남X카이, '이게 바로 명품 아우라'
기사입력 : 2021.06.25 오전 9:43
손흥민-류준열-배정남·카이 / 사진: 랄프 로렌, 아레나, 더블유 코리아 제공

손흥민-류준열-배정남·카이 / 사진: 랄프 로렌, 아레나, 더블유 코리아 제공


남성들의 워너비 아이콘 스타들이 명품과 만났다.


최근 엑소 카이와 모델 배정남이 구찌와 함께 패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으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7월 호를 장식한 카이와 배정남은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을 각자의 독특한 매력으로 완벽 소화했다.

카이는 블루 컬러의 GG 멀티 컬러 울 가디건에 구찌 에스카톨로지와 '25' 프린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그만의 세련되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고, 반면 배정남은 GG 모티브와 보우 디테일이 눈에 띄는 레드 실크 셔츠와 블루 오가닉 데님 팬츠 등을 멋지게 연출했다.

세계적인 테니스 대회 윔블던의 공식 의상 후원사로 활동 중인 랄프 로렌이 올해 윔블던과의 파트너십 16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여러 스포츠 분야의 저명한 선수 5인이 출연하는데, 그중 축구 선수 손흥민이 참여해 높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캠페인 화보에서 손흥민은 랄프 로렌의 클래식한 수트 룩과 윔블던 드레스 코드인 화이트 컬러에 맞춘 깔끔한 테니스 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랄프 로렌은 글로벌 캠페인과 함께 가상 현실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 윔블던 컬렉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윔블던과의 파트너십을 기념한다.

배우 류준열이 남성 매거진 <아레나> 화보를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평소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줬던 그가 이번 화보에서 섬세한 눈빛과 남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인 것. 화보 속 류준열의 손목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시계는 스위스 워치메이커 IWC 샤프하우젠의 빅 파일럿 워치 43으로, 파일럿 워치, 툴 워치의 정석으로 시계 애호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류준열은 밴드 '새소년'의 보컬 황소윤, 그래픽 디자이너 DH과 함께 빅 파일럿 워치 프로젝트의 파트너로 선정되며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흥민 , 류준열 , 배정남 , 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