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수염부터 강렬 변신 예고…'발신제한' 캐릭터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21.06.03 오후 1:30
영화 '발신제한' 캐릭터 포스터 / 사진 : CJ ENM/TPSCOMPANY

영화 '발신제한' 캐릭터 포스터 / 사진 : CJ ENM/TPSCOMPANY


배우 지창욱의 수염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영화 '발신제한' 캐릭터 포스터가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3일 영화 '발신제한' 측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발신제한'은 은행센터장 ‘성규’(조우진)가 아이들을 등교시키던 출근길 아침, ‘차에서 내리는 순간 폭탄이 터진다’는 의문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으면서 위기에 빠지게 되는 도심추격스릴러.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의문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고 위기에 빠진 ‘성규’(조우진)와 딸 ‘혜인’(이재인), 그리고 의문의 발신자 ‘진우’(지창욱)의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자아낸다. 먼저 의문의 발신제한 전화를 받고 패닉에 빠진 ‘성규’, ‘혜인’의 리얼한 표정과 “당신 누구야? 나한테 왜 이래?”, “신고해야 하는 거 아니야?”라는 이들의 대사는 차에서 내릴 수도, 경찰에 신고도 할 수 없는 상황 속 도대체 누가 이들을 위기로 몰아넣은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차 밖에서 이들을 지켜보는 듯한 ‘진우’의 새로운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모든 제안은 오직 저만 합니다”라는 그의 대사는 ‘진우’가 과연 어떤 제안을 하기 위해 ‘성규’에게 전화를 걸었을지 무수한 추측을 남기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배우 조우진, 지창욱, 이재인이 호흡을 맞춘 영화 '발신제한'은 오는 6월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조우진 , 지창욱 , 이재인 , 발신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