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타이틀곡 MV 첫 등장 신, 볼 때마다 숨 참게 된다"
기사입력 : 2021.03.12 오후 12:48
블랙핑크 로제 기자간담회 / 사진: YG 제공

블랙핑크 로제 기자간담회 / 사진: YG 제공


블랙핑크 로제가 신곡 뮤직비디오의 포인트에 대해 언급했다.


오늘(12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블랙핑크 로제의 첫 솔로 싱글 앨범 'R'이 발매된다. 음원 공개에 앞서 로제는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 새 앨범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On The Ground'와 앞서 개최된 블랙핑크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수록곡 'Gone'까지 2곡이 수록된다. 2곡 모두 로제가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타이틀곡 'On The Ground'는 '항상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달려왔지만 정작 중요한 가치는 내 안에 있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곡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그리고 로제의 지난날과 현재가 맞물리며 묵직한 울림을 선사한다. 로제 본인은 물론, 누군가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 그리고 응원의 메시지다.


특히 엄청난 제작비를 투자한 것으로 알려진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로제는 만족감을 전하며 "좋아하는 신이 정말 많다. 볼 때마다 좋아하는 신이 바뀐다. 스포하고 싶지 않은 것도 있는데, 지금 이 순간 제가 꼽고 싶은 신은 첫 등장신인 것 같다. 처음 얼굴이 뮤직비디오에 나오는데, 그 장면은 제가 볼 때마다 의미도 달라지는 것 같고, 숨을 참게 된다. 그 부분을 되게 좋아한다"라고 답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로제는 음원 발매 한 시간 전인 오후 1시부터 'COMEBACK LIVE'를 개최,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블랙핑크 , 로제 , 온더그라운드 , 기자간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