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범바너3'에서도 폭풍 활약…'만능 한류 여신'
기사입력 : 2021.01.29 오전 10:10
박민영, '범바너3' 온라인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공개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박민영, '범바너3' 온라인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공개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박민영이 만능 매력으로 한류를 이끌고 있다.

지난 22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3가 역대급 재미와 반전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 중심에 선 박민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김종민, 세훈, 김세정으로 구성된 '허당탐정단'이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생고생 버라이어티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막강한 스케일과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기존 추리 마니아들은 물론 일반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으며 마지막 시즌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특히 이번 시즌 속 박민영의 활약은 그야말로 레전드였다. 더욱 어려워진 난이도의 사건들을 막힘없이 술술 풀어내는가 하면, 결정적인 순간 정체를 가늠할 수 없는 미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시청자들을 큰 혼란에 빠뜨린 것이다. 이처럼 센스 있는 예능감부터 믿고 보는 배우다운 연기력까지 겸비한 박민영은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를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 채우며 역대급 재미를 선사했다.

이 가운데 박민영의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온라인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화상으로 진행된 이번 제작 발표회 현장 속 박민영의 눈부신 비주얼이 고스란히 담겼기 때문.

화사한 미소와 함께 오랜만에 만나는 '허당 탐정단' 멤버들과 즐겁게 인터뷰를 하는 그의 모습에서는 기분 좋은 설렘이 느껴지는가 하면, 행사가 끝난 후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그에게선 아름다운 아우라가 가득 담겨 감탄을 자아낸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를 통해 드라마와는 또 다른, 꾸밈없는 본연의 매력을 보여준 박민영의 모습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연기부터 예능까지 숨길 수 없는 매력과 재능으로 만능 활약을 펼쳐가고 있는 그가 올 한해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찾아올지 많은 기대가 쏠린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민영 , 범인은바로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