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아,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유본컴퍼니 제공
원진아가 특유의 시크미를 자랑했다.
25일 소속사 유본컴퍼니가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 2월호와 함께한 원진아의 화보 비하인드 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원진아가 출연하는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호흡 중인 로운과의 커플 화보다. 두 사람은 오피스 로맨스의 묘한 긴장감과 섹시한 무드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진아는 블루 셔츠와 실크 블라우스, 과감한 쇼츠 수트까지 다채로운 색감과 질감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했다. 원진아의 만능 소화력과 섬세한 표현력이 도발적인 아우라와 모던한 절제미를 발산하며 보는 이를 매료하고 있다.
반면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클로즈업 컷에서는 맑고 청초한 페이스로 원진아 본연의 아름다움까지 선보였다.
현재 원진아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후배를 남자로 보지 않는 완벽주의 선배 '윤송아' 역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윤송아는 똑 부러지는 성격과 프로페셔널한 멋을 지녔지만 자신의 내면은 스스로 곪게 하는 무딘 성정 또한 지닌 인물이다.
화보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원진아는 "하지만 윤송아가 나약해 보이지는 않았으면 좋겠다"라며 닥쳐온 시련에 자신을 지키기 위한 각성을 시작한 윤송아 캐릭터에 애정을 전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속 원진아의 연기와 비주얼이 방송 초반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바, 앞으로 계속될 그의 활약상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원진아가 출연하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오늘(25일) 밤 9시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원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