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범바너3' 공개에 조병규·유준상·염혜란 '경이로운 응원'
기사입력 : 2021.01.21 오전 10:42
'경이로운 소문'에서 김세정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유준상,염혜란,조병규 / 사진 : 김세정 인스타그램

'경이로운 소문'에서 김세정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유준상,염혜란,조병규 / 사진 : 김세정 인스타그램


배우 김세정이 출연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공개를 앞두고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함께하고 있는 배우 유준상, 염혜란, 조병규가 응원을 더했다.

21일 김세정은 자신의 SNS에 "내일(22일) 공개된다는거죠오?"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첫 번째 사진에는 넷플릭스 로고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세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세정이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세훈과 함께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이 오는 22일 공개되는 것.


이어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함께 하고 있는 배우 유준상, 염혜란, 조병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화기애애한 촬영현장이 담긴듯해 눈길을 끈다. 또한 OCN 공식 인스타그램은 "여러분! 내일부터 저녁 7시마다 넷사장네 대기탑시다. 준비됐나요"라는 댓글로 응원을 전해 웃음을 더했다.

OCN의 댓글에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역시 "우리 카운터즈 멋지고 귀엽고 예쁘고 다 한 모습 볼 수 있다규"라는 댓글로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속 김세정의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는 오는 2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세정 , 범인은 바로너 , 경이로운 소문 , 유준상 , 염혜란 , 조병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