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컴백 / 사진: FNC 제공
체리블렛이 컴백한다.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체리블렛 첫 미니앨범 'Cherry Rush'(체리러시)가 발매된다.
5개월만에 발매하는 체리블렛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는 달콤한 음식을 섭취한 뒤 에너지가 치솟는 상태를 뜻하는 '슈가 러시(Sugar Rush)'에서 따왔다. 앨범명처럼 체리블렛의 달콤한 매력을 최대로 끌어올린 '러브 스윗 에너지(LOVE SWEET ENERGY)'가 앨범 전반을 아우르며 대중에게 '러블리 에너제틱(LOVELY ENERGETIC)'이라는 팀 컬러를 각인시키며 기분 좋은 행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체리 러시'는 체리블렛의 첫 번째 미니앨범인 만큼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담긴 그룹의 매력을 앨범 전반에 담아냈다.
레트로 신스팝 장르의 타이틀곡 'Love So Sweet'은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레트로한 사운드 기반의 신스 팝 장르로,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베이스 라인들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색깔의 보컬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러블리한 매력 이면의 탄탄한 실력까지 겸비한 체리블렛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캐치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업비트 버블검 팝 '라팜파 (Follow Me)', 모던한 훅이 인상적인 업템포 곡 '폼 나게 (Keep Your Head Up)', 사랑에 푹 빠진 마음을 표현한 팝 댄스 곡 '멋대로 해 (Whatever)', 겨울에 듣기 좋은 포근한 감성의 미드 템포 곡 '종소리 (Ting-a-ring-a-ring)'까지 체리블렛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보여줄 다섯 곡이 담겼다.
한편 체리블렛은 오늘(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체리 러시'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체리블렛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는 오늘(20일) 오후 7시 네이버 VLIVE,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틱톡 플랫폼 등 총 5개 플랫폼의 체리블렛 채널에서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