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X남주혁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세계 '보건교사 안은영' 1차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20.09.02 오전 9:18
'보건교사 안은영' 1차 포스터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보건교사 안은영' 1차 포스터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배우 정유미와 남주혁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세계가 열린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을 통해서다.

2일 '보건교사 안은영'이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남주혁)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공개된 포스터는 노을 진 도시를 배경으로 나란히 선 안은영 역의 정유미와 홍인표 역의 남주혁의 모습을 담고 있다. 두 주인공을 둘러싸고 하늘에서 노니는 고래, 해파리는 실제 동물이 아니라 안은영의 눈에만 보이는 젤리다. 젤리란 살아있는 동식물들이 만드는 보이지 않는 욕망의 잔여물로, 무해한 것도 있지만 오염되면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어 특별한 능력을 타고난 은영이 평생에 걸쳐 퇴치하고 있다.

한문교사 홍인표는 은영과 손을 터치하는 방법으로 자신을 둘러싼 좋은 기운을 전달, 그녀가 젤리와 싸울 때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시켜 줄 수 있다. 젤리를 퇴치해야 하는 안은영과 그녀를 충전시켜줘야 하는 홍인표가 학교에 퍼져버린 젤리를 어떻게 퇴치할지 시리즈가 보여줄 신선한 이야기와 시각적 즐거움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다른 사람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 존재들과 싸우며 외롭게 살아온 안은영과 한쪽 다리가 불편해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살아온 홍인표, 두 완전치 않은 존재가 만나 서로를 완성해가는 모습을 그려낼 정유미, 남주혁의 찰떡 케미스트리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배우 정유미와 남주혁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은 오는 9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유미 , #남주혁 , #보건교사 안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