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새 앨범 커밍순 포스터 공개…글로벌 인기에 불 지핀다
기사입력 : 2020.09.01 오전 11:44
트레저 커밍순 포스터 공개 / 사진: YG 제공

트레저 커밍순 포스터 공개 / 사진: YG 제공


트레저가 신곡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 빠른 컴백을 확정했다. 


1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저의 'THE FIRST STEP : CHAPTER TWO'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깔끔한 흰색 배경 속 분홍색 수채 물감으로 그려진 하트 모양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COMING SOON' 문구 외 다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아 궁금증을 자극한다.


트레저의 데뷔 열기가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9월 중 이들의 화려한 컴백이 예상된다. 앞서 YG는 트레저의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을 전하며 "신곡은 데뷔곡 'BOY'보다 더욱 강렬한 곡"이라고 밝혔다.


지난 8월 7일 데뷔한 트레저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인 신인이자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대형 그룹으로 주목받았다. 이들의 첫 싱글 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ONE'의 타이틀곡 'BOY'는 음원 공개 후 1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어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일간 차트 1위, 중국 QQ뮤직 탑라이징차트 1위를 차지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또한 신인임에도 2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 올해 데뷔한 K팝 그룹 최고 기대주임을 증명했다.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 실력, 친근한 대중성까지 고루 갖춰 호평받고 있는 트레저가 이번 신곡으로는 어떠한 성장과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