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내 꿈은 라이언'서 교생 선생님 변신…'매력 어필 꿀팁 대방출'
기사입력 : 2020.08.07 오전 11:14
최유정, '내 꿈은 라이언' 출연 / 사진: 카카오M 제공

최유정, '내 꿈은 라이언' 출연 / 사진: 카카오M 제공


위키미키 최유정이 교생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7일 카카오M의 오리지널 디지털 예능 '내 꿈은 라이언' 측이 "최유정이 마스코트들을 위한 특별 교생 선생님으로 출근한다"고 밝혔다.

'내 꿈은 라이언'은 '라이언 선배님'이 롤모델인 전국의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세계 최초의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마예종'에 입학해, 수석졸업생이 되기 위한 도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위키미키 멤버인 최유정은 마예종의 교생 선생님으로 출연,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뿐 아니라 넘치는 끼와 댄스 등으로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요정' 아이돌로 불리는 그가 재능을 십분 발휘해 마스코트들을 위한 서포터로 나선다.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부터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강렬한 분위기까지 각양각색의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 온 만큼, 마스코트들이 다양한 퍼포먼스를 소화할 수 있는 실력을 키우는 데 일조할 예정이다. 특히 서바이벌 오디션 선배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노하우,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필살기를 전수하는 등 열정적인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상큼하고 귀여운 외모와 깜찍한 표정 등으로 '인간 마스코트'라는 수식어를 가진 최유정이, 흙수저 마스코트들과 만나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가 쏠린다. 또, 최유정의 찰떡 노하우를 가장 잘 소화해낼 모범생 마스코트는 누구일지,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찰떡 호흡'과 웃음을 선보일 마스코트가 누구일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김민종 PD는 "각종 방송과 화려한 무대를 섭렵하며 다재다능한 끼를 보여준 아이돌로서, 흙수저 마스코트들에게 현실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꿀팁들을 전수할 예정"이라며 "마스코트들과의 호흡은 물론, 학생주임과 담임으로 합류한 김희철, 심형탁과 선보일 케미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위키미키 , 최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