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결혼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연희가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15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이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이연희의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이연희는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며 "제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한다"고 전했다.
이어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 한다"며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연희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 프로젝트 '만신'에 출연한다.
◆ 이하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인 배우 이연희와 관련된 소식을 전합니다.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입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연희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하 이연희 자필 편지 전문.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연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