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얼리티 일본 방송 / 사진: 방송 캡처
네이처의 데뷔 첫 리얼리티가 일본 열도를 사로잡았다.
지난 2일 일본 아베마TV(Abema TV)에서 네이처의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해피하게 해드릴게요(ハッピーにしてあげます)(한국 제목: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1회부터 4회가 연속 방송된 가운데, 총 11만 명의 시청수를 기록하며 네이처의 인기를 입증했다.
'해피하게 해드릴게요'는 네이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였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Mnet을 통해 국내 방영됐다.
국내에 이어 일본 아베마TV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해피하게 해드릴게요'는 오는 10일 마지막 회가 방송되며, 방송 종료 후 7일 동안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열도 1020세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1회부터 4회에는 네이처 특유의 저세상 텐션은 물론 먹방, 운동회, 뷰티, 앨범 제작 등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담겨있어 일본 시청자 11만 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2020 라이징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네이처는 지난 2월 일본에서 데뷔 싱글 'I'm So Pretty –Japanese ver.-'을 발표하고 오리콘데일리 싱글 차트 10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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