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프로필 공개 / 사진: YG 제공
트레저(TREASURE)가 풋풋한 소년의 감성을 담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5일과 16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에 'TREASURE EDITORIAL vol.7'라는 제목으로, 멤버 12인(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최현석,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지훈)의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트레저 멤버들은 한층 가벼워진 의상으로 따스한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빛나는 비주얼이 마치 패션 화보를 방불케 했다.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아사히는 큰 눈망울로 미소년 비주얼을 드러냈으며, 실력파 보컬 방예담은 옅은 블루와 화이트 컬러 의상으로 스타일링으로 청량함을 뽐냈다. 귀여운 펌이 눈길을 끄는 도영은 똘망똘망한 눈빛과 순수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루토는 옅은 핑크빛이 감도는 환한 톤의 헤어스타일로 변신, 훤칠한 피지컬이 돋보인다. 박정우는 진한 블루톤의 셔츠와 내추럴한 느낌의 헤어스타일로 소년의 풋풋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으며, 막내 소정환은 밝아진 톤의 헤어와 화이트 셔츠로 봄기운을 전했다.
최현석은 트레저의 패셔니스타답게 하늘빛의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요시는 연한 블루톤의 상의와 청바지을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뽀얀 피부의 준규는 훈훈한 비주얼과 자유로운 느낌의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마시호는 브라운 컬러의 헤어톤과 화이트 상의로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윤재혁은 차분한 톤의 헤어스타일로 소년미를 뽐냈다. 팀 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지훈은 이번 프로필 이미지에서 차분하고 진지한 모습을 선보였다.
올해 본격적인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 중인 이들은 지난 1월부터 프로필 사진 시리즈를 연재 중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자체제작 콘텐츠 '트레저 맵', 'TMI', '팩트체크', '3분 트레저'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