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화보 영상 공개 / 사진: 랑콤 제공
수지가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16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모델 수지의 빛나는 무결점 피부와 당당하고 시크한 매력이 담긴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이번 영상은 랑콤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촬영한 것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부터 매혹적인 눈빛이 담긴 클로즈업까지 수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어떤 각도에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와 함께 당당하고 자유로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영상에서 수지는 '뗑 이돌'과 함께 카메라 앞의 톱스타가 연상되는 아우라를 과시하며 파워풀한 워킹을 선보였다. 클로즈업에서는 화사한 피부 톤과 결점 없는 피부 결로 시선을 강탈한다. 언제 어디서나 변함없이 편안하고 자신감 넘치는 메이크업의 무드를 수지만의 프로페셔널한 바이브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화보에서 결점 없이 매끄럽게 빛나는 수지의 피부 표현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완성됐다. 총 12컬러로 출시되어 본인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고, 세미 매트 피니쉬로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이다. 피부 톤을 잡아줘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겸비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한편, '뗑 이돌'과 함께 한층 더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수지의 모습을 담은 영상은 랑콤의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지의 뷰티 메이크업 룩을 빛내 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