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신발 리뷰 브이로그 공개…'통통 튀는 솔직 매력'
기사입력 : 2020.04.14 오전 8:55
전지현, 신발 리뷰어 변신 / 사진: 네파 제공

전지현, 신발 리뷰어 변신 / 사진: 네파 제공


전지현이 신발 리뷰 전문가로 변신했다.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측이 전지현과 함께한 브이로그 '신어보고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지현은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솔직함 가득한 멘트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 전지현은 신발 전문 리뷰어로 변신해 새롭게 출시된 스티오 고어텍스를 소비자의 관점에서 꼼꼼하게 분석하고 재치있게 소개했다.

셀프 카메라 영상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냉정하고 솔직하게 리뷰를 하겠다고 다짐하는 전지현의 모습으로 집중도를 향상시킨다. 전지현은 신발의 외관부터 꼼꼼히 살피고, 직접 점프를 하며 쿠셔닝을 확인하는 등 발등부터 발 전체를 감싸주는 착화감을 온몸을 감싸안으며 재미있게 표현한다.

또한 지루할 틈이 없이 화면이 이동되면서 산 중턱과 북극곰이 있는 독특한 환경에서도 신발의 접지력과 기능을 다양한 모션을 통해 설명하는가 하면, 실제 등산을 즐기고 일상 속에서 운동을 많이 하는 것으로 유명한 만큼 자신의 경험에서 비롯된 듯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꼼꼼하게 보여준다. 실용적이고 때로는 액티브하게 즐길 수 있는 SUV 차량처럼, 이 제품 또한 신발계의 SUV라며 전문가 못지 않은 리뷰를 남기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정말 리뷰어가 된 듯 어색함 없이 자연스러운 리뷰부터 톡톡 튀는 끼 있는 모습까지 보여주는 전지현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은 실제 리뷰어로 전업을 해도 인기를 끌겠다며 감탄했다는 후문.

한편, 전지현의 솔직 발랄한 리뷰를 볼 수 있는 네파의 새로운 영상 '신어보고서'는 디지털 매체 및 네파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