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예병대 캠프' NCT DREAM 지성, 스틸 공개 / 사진: SM C&C 제공
'아이돌 예병대 캠프' NCT DREAM 막내 지성의 '귀요미 건빵 먹방' 모습이 포착됐다.
10일 '아이돌 예병대 캠프'(이하 '예병대') 측이 NCT DREAM의 간식 먹방 스틸을 공개했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예병대'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다. 예능의 기본인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이 모두 담긴다.
'예병대'에서 빠질 수 없는 '병아리 매점'이 오픈한다. 고된 훈련을 마친 '예능 병아리' NCT DREAM 멤버들을 위한 막간 간식 타임이 주어진 것. 멤버들은 아이돌답게 방송을 잊고 왕성한 식욕을 선보였다. 과자부터 라면까지 숙소를 방불케 하는 본격 먹방으로 보는 이까지 든든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NCT DREAM 멤버들은 사단장 이수근의 제안에 '1분에 건빵 6개 먹고 휘파람 불기'에 도전했다. 첫 도전에 나선 막내 지성은 침착하게 건빵을 먹기 시작해 뜻밖의 재능을 보여줬다고. 막내 지성의 반전 활약에 당황한 이수근은 급 '태세 전환' 모드를 보여줘 모두의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한편, NCT DREAM의 본격 먹방 현장을 확인할 수 있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오늘(10일) 금요일 저녁 6시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돌 예병대 캠프
,
NCT DREAM
,
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