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건강식품 모델 활약…'워너비 건강美'로 광고퀸 입증
기사입력 : 2020.04.10 오전 9:12
전지현, 건강식품 모델 발탁 / 사진: 뉴트리원 제공

전지현, 건강식품 모델 발탁 / 사진: 뉴트리원 제공


전지현이 '건강미 여신' 수식어를 견고히 하고 있다.

10일 뉴트리원 측이 전속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새 광고 컷을 공개했다.

'내 인생의 무지개'는 전지현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뉴트리원의 신제품이다. '내 인생의 무지개'는 진생플러스, 카테킨 플러스, 비타민B플러스, 미네랄플러스, 잔티젠에스, 심리스 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된다.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내세운 뉴트리원의 신제품은 기존 식욕억제 원리의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건강한 '이너뷰티'에 초점을 맞춘 신(新)개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잘 먹고, 잘 자면 잘 빠진다는 원리로 개발돼 바르게 채우고, 바르게 비우면서 몸 속 불균형한 영양상태를 잡아주는 제품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뛰어난 자기관리를 통해 20대부터 40대까지 여성들로부터 워너비 스타로 칭송 받는 전지현은 분명 뉴트리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모델임에 틀림없다"며 "그가 가진 건강미와 빈틈없는 완벽몸매는 건강한 다이어트와도 잘 들어맞는다"고 밝혔다.

한편 전지현은 뉴트리원의 '내인생의 무지개' 이외에도 LG생활건강 숨,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의 광고모델로 발탁되면서 '광고퀸'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전지현은 본업인 연기에 대한 열정도 이어가고 있다. 올해 복귀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2'가 낙점됐다. 그는 '킹덤2'의 엔딩을 장식하는 결정적인 인물로 출연해 기대감을 높였으며, 다음 시즌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