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에게 찍혔을 때2' 금동현, 스틸 공개 / 사진: 네이버 브이라이브 제공
'일진에게 찍혔을 때2' 금동현의 포켓남으로 변신했다.
30일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 측이 금동현의 상큼한 비주얼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이하 '일진2')는 열아홉, 고등학교 3학년이 된 김연두(이은재)의 잠잠했던 일상에 새 친구들이 등장하면서 사랑과 우정에 대한 오해와 갈등이 깊어지는 이야기. 금동현은 극 중 유일한 고등학교 2학년 강아훈 역으로 새롭게 합류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을 통해 해맑은 미소와 눈웃음만으로 게임 원작 속 캐릭터와 120% 싱크로율을 자랑해 활약에 대한 관심을 높인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금동현은 무결점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고등학교 3학년 강율(지현호 역), 이정준(최승현 역)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포켓남 비주얼인 것. 봄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민트색 의상과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절로 높인다. 그런가 하면 금동현은 2019년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다재다능한 끼를 입증하며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을 높인 바 있다. 이에 '일진2'의 귀여운 포켓남으로 분한 그의 첫 연기 도전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내일 3월 31일(화)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된다. 이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매회 선공개 될 예정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일진에게 찍혔을 때
,
금동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