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로운, 진캐주얼·코스메틱 이어 초코 디저트 모델 발탁…'광고계 블루칩 입증'
기사입력 : 2020.03.12 오전 9:40
SF9 로운, 초코 디저트 모델 발탁 / 사진: 롯데제과 제공

SF9 로운, 초코 디저트 모델 발탁 / 사진: 롯데제과 제공


SF9의 로운이 달콤한 눈빛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최근 로운은 롯데제과 초코디저트 브랜드 칙촉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광고 컷 속 로운은 흰 셔츠에 진을 매치한 캐주얼한 모습으로 칙촉과 함께 깔끔한 매력을 선보였다.

로운은 '칙촉을 만나는 순간 달콤한 디저트 카페'라는 콘셉트로 최근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이 광고는 추후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온라인, 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ㅊㅊ로 말해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며 칙촉을 적극적으로 홍보해나갈 계획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로운의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칙촉의 고급스러운 디저트 콘셉트를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로운이 광고 모델로 활약중인 칙촉은 매년 250억원 이상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초콜릿이 덩어리째 들어간 칙촉'이란 브랜드 콘셉트처럼 부드러운 쿠키의 식감과 진한 초콜릿의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20년 이상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로운은 진캐주얼 브랜드 에비수(EVISU),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SF9 , 로운